top of page
PLAYGROUND BREWERY Pop-up Store Branding
PLAYGROUND BREWERY(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바쁜 일상 속에서 플레이그라운드의 맥주 한 모금을 통해 고객들이 어린 시절 가졌던 순수한 즐거움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람을 담고 있다. 이 바람을 실현시키기 위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Drink Better, Play Better를 지향한다.
글라모 스튜디오는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플레이그라운드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하는 'Drink Better, Play Better', 즉 '더 나은 맥주 경험, 즐거움'을 이 공간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플그슈퍼’(PLAYGROUND Supermarket)라는 주제로 친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슈퍼'와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놀이터'를 함께 보여주고자 하였다. '슈퍼'에서 친숙하게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박스를 이 공간의 중요한 오브제로 선정하였고, 플라스틱 박스를 쌓아 올리면서 즐거운 '놀이터' 공간을 연출하였다.
01
02
03
04
05
0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