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OUND BREWERY Pop-up Store Branding

PLAYGROUND BREWERY(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바쁜 일상 속에서 플레이그라운드의 맥주 한 모금을 통해 고객들이 어린 시절 가졌던 순수한 즐거움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람을 담고 있다. 이 바람을 실현시키기 위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Drink Better, Play Better를 지향한다.

글라모 스튜디오는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플레이그라운드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하는 'Drink Better, Play Better', 즉 '더 나은 맥주 경험, 즐거움'을 이 공간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플그슈퍼’(PLAYGROUND Supermarket)라는 주제로 친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슈퍼'와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놀이터'를 함께 보여주고자 하였다. '슈퍼'에서 친숙하게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박스를 이 공간의 중요한 오브제로 선정하였고, 플라스틱 박스를 쌓아 올리면서 즐거운 '놀이터' 공간을 연출하였다.

01
01
press to zoom
02
02
press to zoom
03
03
press to zoom
04
04
press to zoom
05
05
press to zoom
06
06
press to zoom